본문 바로가기
교회안팎뉴스/가톨릭 뉴스

정평위 청년모임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6(금) 시간 어때요?

by 편집장 슈렉요한 2018. 1. 23.

정평위 청년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하고 적극 홍보 나서

연간 기획의 첫 행사로 1/26(금) 영화제 개최하며 교회 청년들을 초대


대전정평위 청년모임은 2017년 6월 3일(토)부터 4일(일)까지 1박 2일간의 과정으로 대전 유성구 지족동에 위치한 새얼센터에서 [2017 청년 사회교리 연수]과정을 개최했다. 당시 연수회에 참가한 교회 청년들의 모습.


천주교 대전교구 정의평화위원회 청년모임(지도신부 박상병 루도비코 대전가톨릭대학 교수)이 최근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교회의 청년들을 향해 새로운 발걸음을 시작했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1/26일 개최되는 2018년 첫번째 행사에 가톨릭 청년들을 초대했다. 


천주교 대전교구 정의평화위원회 청년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지난 2017년 대전정평위가 특별히 바뀐 점은 '정평위 청년모임'이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청년모임은 지난 해 청년 사회교리 연수회를 개최하고, 청년 평화기행을 기획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 2018년도를 맞이하여 청년모임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이를 통해 [연중기획사업]을 공지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들이 준비한 연중 행사의 첫번째는 1월 26일(금) 저녁 7시 대흥동 성당 옆 [공간 1919]에서 개최하게 될 '영화로 나누는 세상'이다. 청년모임은 첫 행사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카드뉴스를 발행했는데, 그 내용은 이렇다. 


'혼자'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생각하고 나눠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이 사회에 하느님 나라의 정의와 평화를 꿈꾸는 당신을 우리는 기다립니다.

1/26 금요일에 시간 어때요? 



2018년 #대전정평위_청년행사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_^

자세한 안내는 월별 게시할 예정입니다. 

기억해 주시고 날짜 비워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