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안팎뉴스/온세상 뉴스

세상에서 가진 긴 무덤 산내 골령골 다큐멘터리 제작펀딩

by 편집장 슈렉요한 2018. 2. 19.

세상에서 가진 긴 무덤 산내 골령골 다큐멘터리 제작펀딩



대전 산내 골령골은 한국전쟁 당시 우리나라 군대와 경찰에 의해 민간인 7천여명이 학살, 암매장된 곳으로 우리의 아픈 현대사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곳입니다. 하지만 아직 온전한 진상규명과 유해발굴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평화통일교육문화센터와 팟캐스트 아는 것이 힘이다에서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국내 최초 ‘산내 골령골’ 이야기를 다루는 다큐멘터리를 제작합니다.


제작 펀딩에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VIP 시사회 초대권을 보내드리고, 엔딩 크레딧에 이름도 올려 드립니다. 


[다큐멘터리 VIP 시사회] 2018년 5월 18일(금) 19시   장소는 추후 선정


[펀딩안내]: 1구좌 5만원   

농협 301-0198-5855-01  예금주: 아는것이힘이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한국전쟁 당시 대전 동구 낭월동의 산내 골령골에서 벌어졌던 대한민국 정부의 민간인 학살(7천여명 추정), 그리고 암매장.. 하지만 아직 제대로 된 진상규명과 희생자 유해발굴이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팟캐스트 "아는것이힘이다"의 아힘TV에서는 이 문제에 대해 지속적인 연구를 해 온 "평화통일교육문화센터"와 함께 국내 최초로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려고 합니다. 


제작 후원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은 다큐멘터리 엔딩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드리며, VIP 시사회(2018년 5월 18일 19시) 초대권도 보내드립니다. 제작 후원을 해주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거나 "아는것이힘이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금을 보내주시면 1시간 이내에 입금확인문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포스터, 혹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gHsOWbgCz5HUsTek7oBtb9SOFFW5Z7p0niaKV9lEmrOLfhg/viewform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에 다시는 이러한 비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데 있어 작은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울러 정치권에서 지겹도록 반복해 온 종북, 빨갱이 등의 색깔론에 종지부가 찍히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